![]() |
시태봉 행정원장 |
전주우리병원(대표원장 김재엽. 행정원장 시태봉)행정원장은 지난 22일 전주시 노인취업센터에서 '다시찾은 청춘! 노인 일자리'를 주제로 실무.소양교육을 실시했다.
활기찬 에너지의 대명사 시태봉 행정원장은 어르신들의 새로운 출발을 위한 실무, 소양교육에 참여했다고 한다.
시태봉 원장은 "본격적인 장마와 무더위가 시작돼 하늘은 흐리지만 여러분 마음은 언제나 밝고 건강하셨으면 좋겠습니다"라며 "인생에 '정년'이란 없습니다. 마음가짐에 따라 언제든지 직무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고 했다.
또 노인 취업센터를 통해 사회 곳곳에서 밝게 일하시는 여러분의 모습을 보고싶고 매일 일자리로 향하는 발걸음! 할 수 있다는 자신감과 함께라면 날마다 신명나는 걸음이 될 것이라고 힘을 실어줬디.
노인 일자리를 통해 다시 찾은 청춘, 앞으로도 많은 분들에게 새로 시작하는 삶을 선사하기 위해 시태봉 우리병원 행정원장의 아름다운 행보는 계속될 것이다.
한편 시 원장은 6년 전부터 노인대학, 적십자회관, 종합복지관, 효문화 연구원 등에서 노인 건강과 노후 행복 삶에 대한 강의가 계속 이어지고 있었다.
전주우리병원 김재엽 대표원장은 척추수술 12,300례를 돌파했으며 6년 연속 대한민국 소비자대상에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고, 디스크 치료와 수술 경력이 풍부한 병원으로 12,300회의 척추수술을 성공으로 이끌었으며, 비침습적 치료와 침습적 치료를 모두 수행하고 있으며 목/허리 척추디스크 센터로 원스톱으로 끝내는 보험금 청구서비스와 보험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전북/이승재 기자 esjabc@naver.com
<저작권자 © YBC연합방송,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